[공지] 반환신청 관련 자주묻는 질문사항 (FAQ)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14 18:16
조회
5679
[자주 묻는 질문사항]


1. 신청 조회용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 반환 신청 이후 조회 메뉴를 통해 본인의 신청내역을 조회 하기 위해서 신청 본인이 임의로 지정하는 비밀번호 입니다. 숫자 영문 혼용하여, 기억하기 쉬운 번호로 입력해주세요.

2. 계좌번호는 본인 계좌를 쓰는 것인가요?
▶ 입금 당시 사용하셨던 계좌로 반환 드리려고 합니다. 운동본부의 계좌번호가 아닌 본인(또는 실제 입금자)의 계좌번호 및 은행명을 정확히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입금 당시 보내는 사람 이름을 수정한 경우?
▶ 입금자 성명에서 “직접입력”으로 선택 후 오른쪽에 수정한 문구를 직접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예금주의 경우 입금 당시 사용하셨던 계좌의 예금주, 무통장입금등의 경우 반환 받을 계좌의 예금주를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4. 플랜다스의계 계좌(신한)로 보낸 후원금도 함께 반환 받는 건가요?
▶ 플랜다스의계 전용 계좌(신한 100-032-535203)로 후원금을 함께 보내주신 분들의 경우 반환 신청시 후원금액을 포함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시에 후원금과 플랜다스의계 금액을 각각 전용 계좌(신한)로 입금하신 경우 각각 반환 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ex. 2회 입금시 반환 신청 2건 작성 필요)

5. 신청 조회 내역에서 [반환 받을 계좌번호] “없음”으로 뜨는데?
▶ [반환 받을 계좌] 및 [반환 받을 은행명]의 경우 계좌 이체가 아닌 무통장입금 (카카오페이 등 포함) 등을 이용하신 분들이 입력해주시는 사항입니다. 계좌 이체로 입금해 주셨던 분들은 “없음”으로 뜨는 것이 정상 입니다.
(무통장입금 등을 선택하신 경우 [입금당시 계좌번호]가 공란으로 보입니다.)
 
6. 반환 신청시 이메일을 입력했는데 조회 내역에 “없음”으로 뜨는 이유는?
▶ 홈페이지상의 오류로 업체 문의 후 개선 중에 있으므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7. 입금을 2회하여 신청을 2건 하였는데 신청 조회 내역에서는 1건만 조회되는데?
▶ 홈페이지상의 문제로 업체 문의 후 보완 중에 있으므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8. 반환 신청 이후 이체는 언제 되나요?
▶ 신청하신 순서대로 확인 작업을 거쳐 신청 내역에 오류가 없는 경우 확인 후 1주일 이내에 최대한 빨리 이체해드리고자 합니다.

9. 반환 신청 양식을 잘못 입력해서 수정하고 싶은데 수정 창이 없어요.
▶ 신청 완료 후 조회 내역을 통해 입력 오류를 발견하신 경우 “refunddas@gmail.com”로 메일 주시면 저희가 수정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이미 보내주신 메일의 경우에도 자체적으로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10. 해외계좌로 송금했던 참여자는 어떻게 반환 받나요?
▶ 해외 계좌 송금자의 경우 홈페이지 반환 양식을 통한 신청이 불가하여 추가 공지를 드릴 예정이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